본문 바로가기

기타

마약 중독자와 딸(자위행위) 중독자는 이렇게 비슷한 점이 많다!!


1. 한번 맛들이면 끊기 어렵다. - 마약은 마약이 주는 쾌락을 맛을 알게되면서 부터 딸중독은 딸치기 쾌감의 맛을

느끼게 되는 되는 순간부터 끊기 어렵다.

2. 중독된 후 안하면 참기 힘들다. 어떠한 핑계를 만들어서 하려고 한다.
예를 들면 이번만 해야지 그리고 끊자. 오늘만 하고 내일부터 끊자,

기타 등등 마약중독자나 딸중독자들은 항상 변명을 하면서
이번만, 이번 한번만......... 한다. 하지만 그게 결국은 한달, 두달, 1년,2년 그렇게

쭉 시간이 흘러 못끊는 경우가 많다.


3. 신경쇠약 - 마약 중독자들은 보통 기본적으로 신경쇠약에 걸려 몸이 부실하고

딸중독 된 사람들은 하루에 몇번씩 쳐대기도 하는데 정상인에 비해 역시 몸이 부실하고 허약하다.


4. 면역력 약화 - 마약중독된 자들은 약물로 몸이 약해져 면역력 약화, 딸중독 된 사람들은 몸에서 정기가 빠져나가

몸의 면역력 약화된다.

면역력이 약화되면 정상인에 비해 병에 걸릴 위험이 많고 병균들을 몸에서 이기지 못하기때문에 병균에

노출되면 병에 쉽게 걸린다. 또한 몸에 상처가 나도 쉽게 아물지 않는다.


5. 우울증 - 마약중독자, 딸중독자 둘다 원인을 알수 없는 우울증이 찾아온다.


6. 무력감 - 마약중독자, 딸중독자 둘다 몸이 부실해서 눈이 총명하지 못하고 흐릿하고 항상 몸이 무겁고 피곤하다.

그리고 어떤 일이든 쉽게 싢증내고 포기하며 잠을 많이 잔다.


7. 자기파멸 - 결국 중독증상을 끊지 못하면 둘다 막장인생된다.


8. 주의 집중력 감퇴, 끈질감 상실, 무력감, 게으름 - 마약중독자, 딸중독자 둘다 집중력, 끈질기게 하는 것을 못하게 되고

게으름이 몸에 만성이 되고 학교에서는 성적이 대부분이 하위권이고

공부를 잘하지 못하며 무엇인가 특별히 잘하는 특기도 없다.

결국에 가서는 좋은 대학, 좋은 직장도 못얻게 됨으로 막장인생이

될 확률이 많다.

9. 장기 손상 - 마약중독자는 위, 간이 심하게 손상되고 딸중독자는 몸의 정력을 담당하는 신장 및 방광기능이 망가지게 된다.

10. 변태가 된다. - 마약중독자들은 마약파는 범죄자 변태가 되기고 하고 딸중독자들은 성폭행범 변태가 되기도 한다.


11. 뇌의 마비 - 마약중독자는 마약을 끊기 시작하면서 금단현상이 오면 오직 마약만 찾게된다.

딸중독자들은 딸을 끊기시작하면서 몇일 지난 후 금단현상이 오면 오직 딸칠 생각만 하게 된다.

이것은 둘다 뇌가 쾌락에 감염되어 중독되었기 때문이다.


12. 두통증상 - 마약중독자와 딸중독자 둘다 심하게 중독되면 두통에 시달린다.


13. 육체적 정신적 폐인 - 둘다 끊는다고 해놓고 막상 마약중독자 앞에 마약이 있거나 딸중독자 앞에 야동,야사가 돌아가면 자기 절제를 못하고 쉽게 무너진다. 둘다 자기관리를 못하는 육체적, 정신적 폐인이다.

더 많은 금욕 자료와 비법들.
그 외, 당신을 승리자로 만드는 비법들 보러 오세요~~~

http://cafe.naver.com/jssct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 주세요

도움 됐다면! 손가락! 꾹 ~ 제게는 큰 격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