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무료? 주민등록번호 도용 조회 서비스?


주민등록번호 도용 조회 해보셨나요?



얼마전에 민증과함께 ~ 지갑을 잃어버렸습니당 ㅠㅠ

그래서 혹시 누가 제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지는 않을까싶어서 조회해봤어요 ~






헉.. 인터넷 이용건수가 107건이나 됩니다 ㅠㅠ





본인의 개인정보가 도용되거나 나도 모르게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내 개인정보로 가입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런 경우

www.ciren24.com <-요기서 무료확인 해보세요 !

가입하시면 주민등록번호가 사용될때마다 폰으로 문자가오니 안심되네요 ~ㅎㅎ




오~ 회원가입하니좋네요 ㅋㅋㅋ 문자만오는줄알았는데 메일확인했더니 메일도와있어요
회원가입한다고 주민번호썼었는데 바로날아오네요 ㅎㅎ







(한달은 무료고 두번째달부턴 990원이라고하네요 ~ )전 무료사용자 ㅋㅋ

1개월 후에는 유료서비스가 되므로 원치않으면 꼭 1개월전에 해지하셔야해요!



무료라 불안하시다면


http://www.realscan.co.kr <- 요기 리얼스캔이라는 사이트도있습니당 ^,^

아래의 손가락 모양의 추천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필요없어요 ^^